원피스 8화 리뷰, 승부를 가리자! 악마의 열매 대결

원피스 8화 리뷰, 승부를 가리자! 악마의 열매 대결

 

지난 7화에서는 버기가 루피의 모자를 찢고 밟으며 루피에게 한방을 먹고 끝나게 됐죠.

그리고 이번 8화에서는 두 악마의 열매 능력자들끼리 드디어 승부가 갈리는 편입니다.

버기의 옛날 모습이 나오기도 하면서 잠깐이지만 샹크스의 모습도 등장하는데요.

원피스 8화 주요 등장인물은 루피해적단과 버기해적단, 샹크스 등등 나옵니다. 첫 시작은 버기의 옛날 모습이 그려지는 걸로 시작하게 되네요.

샹크스와 같은 배에 올랐던 시절을 보여주면서 옛날 모습을 보여주고 자신이 어떻게 동강동강 열매를 먹게 되었는지 첫 부분에서 알려지게 되는데요.

하루가 멀다하고 샹크스와 티격태격하던 시절을 보내던 버기 앞에 갑자기 등장한 위대한 항로의 해도와 악마의 열매 하나!

그것을 훔쳐 달아나려고 밤에 생각하게 되지만 갑작스럽게 등장하게 된 샹크스 때문에 이를 실수로 먹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버기가 악마의 열매 능력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시 돌아온 루피와 버기의 격돌! 버기는 루피르 ㄹ공격하는척 하면서 자신의 보물을 들고 도망가는 나미를 향해 돌격하게 됩니다.

하지만 상체만 공격을 하러 갔을 뿐 하체는 루피 앞에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다는 것 !

그것을 본 루피는 버기의 급소를 공격하게 되죠.

나미의 코 앞까지 갔던 버기는 고통에 쓰러지고 이후 루피는 이런 방법으로 공격을 하면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계속 몸들이 따로 놀게 되는 버기! 그 때문에 일부 몸체는 무방비 상태라 루피는 걸어가던 발 하나를 잡고 간지럽히기, 꼬집기 등등 버기가 날 뛸 수 없게끔 만들고 고통을 계속해서 주게 됩니다.

그리고 방심한 틈을 타서 루피의 공격이 제대로 들어가며 버기는 날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계속 당하던 도중 버기는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겠다며 능력을 사용하려고 하자 나미는 위기감을 느꼈는지 급하게 도망갑니다.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겠다며 몸을 한곳으로 모으는 버기!

하지만 모이는건 팔, 다리 뿐인데요.

도망간줄 알았던 나미가 따로 놀던 버기의 몸을 포박하며 누르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렇게 탄생한 미니버기의 모습. 그 모습을 본 루피는 최후의 일격을 가하게 되면서 버기를 하늘 높이 날려버리게 됩니다.

여기까지 루피와 버기의 결투하는 줄거리는 마무리됩니다.

버기 해적단에게서 마을을 구해내지만 갑자기 몰리는 마을 사람들!

루피해적단이 자신의 마을을 공격해온 해적단인줄 알고 다같이 공격을 해오고 루피 일행은 보물을 들고 도망을 칩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선 코가긴 사나이! 원피스를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죠?

다음 편에 더 자세하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